본문 바로가기

카 라이프

수입차 업계를 통틀어 봐도 이런 서비스 또 없습니다

올바른 소비 생활은 BMW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과 함께!

 


가장 효율적으로 자동차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올바른 소비 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소비 행태는 워낙 다양해서 어떤 것이 올바른 소비인지 정의를 내리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럴 때는 소비 트렌드를 보면 감을 잡을 수 있죠. 올해 주류 소비 트렌드 중 하나는 합리적인 소비입니다. 가성비를 추구하고 정보를 현명하게 활용해 알뜰하게 소비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죠. 합리적으로 소비하려면 일단 확실한 정보를 확보해야 합니다. 쓸만한 물건을 적절한 비용으로 파는 곳이 어디인지 알아야 하죠. 그 다음 비용 대비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주어진 자원을 최적의 효율로 활용해야 합니다.

 

 

자동차도 올바른 소비 생활의 대상입니다. 고가의 생필품임은 물론이고 구매한 다음에도 유지비가 계속해서 들어가기 때문이죠. 정비나 수리에 들이는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최적의 상태로 타고 다니려면 합리적으로 현명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서비스 패키지를 잘 이용하는 것도 올바른 소비에 해당합니다. 가입 시기, 기간, 비용 등을 따져서 잘 활용하면 합리적으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며 자동차를 타고 다닐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BMW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입니다. 플러스에 프리미엄까지 붙었으니 뭔가 추가로 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인지 짐작이 가죠. BMW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무상 보증 기간 연장에 더해서 운전할 때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까지 고려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딱 다섯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첫째, 보증 연장 프로그램입니다. 가입 시 보증 기간이 5/30km로 연장됩니다. 기존 워런티 플러스 상품과 비교하면 10km 이상 확대되었죠. 보증 마일리지는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소유한 자동차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는 오리지널 부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둘째, 모빌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픽업&딜리버리는 원하는 장소에서 전문 기사가 차를 픽업해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과 수리를 마친 후 다시 고객에게 인도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365/24시간 도움이 필요한 순간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담당자나 공식 파트너사 현장 지원 전문가를 연결해 주죠. 사고차 견인 서비스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해 줍니다. 세 가지 모두 5/30km까지 제공하니 타고 다니면서 발생하는 여러 상황에 대처할 수 있겠죠.

 

 

셋째, 신차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차를 타고 가다가 타인이 일으킨 차대차 사고를 당하고(운전자 과실 50% 이하),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이 발생했을 때 같은 차종 신차로 교환해 줍니다. 출고일로부터 2년 내 주행거리와 관계없이 1회 제공합니다(전손처리, 도난 사고, 주차 중 사고는 제외).

 

 

넷째,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입니다. 범퍼, 보닛, 루프, 펜더, 사이드미러, 트렁크, 앞유리, 타이어 등 실생활에서 손상되기 쉬운 외관 수리와 교체를 제공합니다. 언제나 새 차처럼 유지할 수 있죠. 수리와 교체 비용 보상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고, 가입일로부터 1년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섯째,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차 사고로 발생한 자기부담금을 지원해 주죠. 가입일로부터 2년 동안 주행거리와 관계없이 사고당 최대 50만 원을 지원합니다(자기부담금 지원 한도는 연 3). 사고 수리 부담을 줄일 수 있죠.

 

이 중에서 보증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은 기본이고, 신차교환, 토탈바디케어,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은 무상 제공입니다. 다섯 가지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면 자동차를 유지하면서 겪는 걱정과 부담이 획기적으로 줄어들겠죠.

 

 

모델별 가격은 얼마일까요? 세단과 쿠페 계열은 1시리즈 265만원에서 8시리즈 530만원까지 나뉘고, X 모델 라인업은 X1 325만원에서 X7 400만원까지입니다. 고성능과 전동화 모델도 당연히 대상에 포함됩니다. M2410만원으로 시작해서 M8790만원으로 끝납니다. 고성능 SAVX3M 680만 원에서 X6M 700만원까지입니다. 전기차는 i4340만원으로 출발해서 XM750만 원으로 마무리합니다.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따져 보면 말 그대로 ‘가성비 갑’입니다. 업계에서 유사한 서비스를 모두 따져 봐도 이런 상품 또 없습니다.

 

 

자동차 보증은 차를 타는 동안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차의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보증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합리적으로 자동차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BMW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처럼 말이죠. BMW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올바르고 현명한 소비를 하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가입 기간 내내 심적인 스트레스 또한 줄어드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죠. 현명한 소비를 하는 고객이라면 꼭 가입해야 할 프로그램입니다.

 

BMW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에서 판매된 자동차 중에서 출고일로부터 90일 이내 신차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말고 꼭 가입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비엠더블유코리아(주) | 한상윤 | 서울 중구 퇴계로 100 (회현동2가, 스테이트타워남산 1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11-86-08983 | TEL : 02-3441-78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서울중구-082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