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라이프

지금이 BMW·MINI 서비스센터 갈 타이밍? BMW·MINI 패밀리 위크 시작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MWMINI가 당차게 준비한 큰 선물 개봉박두!

- 5월부터 시작된 BMW·MINI 패밀리 위크 캠페인과 안심 케어 프로그램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 관련 기념일이 많고 휴일이 여러 날 있어서 한 달 내내 들뜬 분위기에 즐겁게 지내는 분위기가 이어지죠. 명절 못지않게 이동이 많은 시기여서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이 꽤 있을 겁니다. 보통 명절이나 연휴 때는 자동차 회사에서 무상 점검이나 캠페인을 벌여 다양한 혜택을 주기 때문이죠. 평소 자기 차 관리에 소홀하던 사람도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하면 힘들이지 않고 밀린 관리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생기면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해야겠죠.

 

 

이런 요구에 맞춰 BMW 그룹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BMW·MINI 패밀리 위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야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세심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필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간은 52일부터 31일까지입니다. 기한이 넉넉한 만큼 놓치지 말아야겠죠. 캠페인의 구체적인 혜택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관리하다 보면 누구나 큰 전환점이 한 번 찾아옵니다. 바로 보증, 소모품 교환, 점검 등 제조사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끝났을 때이죠. 비용이 들어가기 시작하니 관리에 부담을 느낄 만합니다. BMWMINI에서는 차를 구매하면 소모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인 BSIMSI를 제공합니다. 패밀리 위크 캠페인은 BSI·MSI가 만료된 차를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연막 탈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SI·MSI가 만료돼서 관리에 부담이 되는 분에게 희소식이죠.

 

 

필터를 교체할 때가 됐다면 패밀리 위크에 맞추어 하는 게 유리합니다. 마이크로 필터를 포함해 BMW 정품 필터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으니까요. 교체할 필터가 두 개 이상이라면 할인율은 30%로 더 커집니다.

 

 

할인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시티 스쿠터, 베이비 레이서, 미니어처 등 BMWMINI의 가족 관련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5월이 가정의 달인만큼 가족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물하며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타이어 교체도 패밀리 위크 때 하면 이득입니다. BMWMINI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타이어 2본 기준 BMW는 수납 박스, MINI는 도어 핀을 증정합니다. BMWMINI 타이어 4본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BMWMINI 플로팅 허브 캡과 캠핑 웨건을 사은품으로 줍니다.

 

 

타이어는 성능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안전에 직결되는 부품이어서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합니다. 평소에 관리를 잘하더라도 막상 교체할 때가 되면, 수많은 타이어 중에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에 빠지게 되죠. 그럴 때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타이어를 쓰면 선택 고민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BMWMINI에서 제공하는 오리지널 타이어는 50가지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어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특성에 맞게 설계한 제품이라 적합성이 뛰어나고, 최적의 퍼포먼스와 그립력을 제공하죠. 런플랫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이 우수하고 구름 저항력을 최소화해서 효율성도 높습니다. 이러니 쓰지 않을 이유가 없죠.

 

 

이왕 패밀리 위크 캠페인을 이용하려고 마음먹었다면, 필요한 것을 한 번에 다 해결하면 어떨까요? 행사 기간에 합산 이용 금액이 일정액을 초과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BMW 고객에게는 50만 원 초과 시 골프 파우치, MINI 고객에게는 30만 원 이상 결제 시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사고 수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매, 타이어 구매 금액은 합산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합산 200만 원 이상(MINI 고객은 150만 원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BMW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기회를 줍니다. 추첨 결과에 따라 가족 관련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사고 수리 금액은 합산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은 점검이나 구매할 일이 없는데 패밀리 위크를 놓치기 아쉽다고요? 그런 분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액시던트 케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BMW 또는 MINI 서비스 쿠폰 10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가자라면 더 많은 혜택이 기다립니다. 패밀리 위크 캠페인을 My BMWMINI 앱으로 예약하고 입고하면 BMW·MINI 정품 우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My BMWMINI 앱에 등록이 제한되는 차량은 앱 예약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구독형 차량 관리 프로그램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가입하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BMW 우산을 선물로 줍니다. 앱 예약과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사은품은 중복 증정되지 않습니다.

 

 

가정의 달 캠페인이 아니더라도 BMWMINI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잘 이용하면 차의 상태를 최적화하면서 혜택도 받을 수 있죠.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BMW·MINI 안심 케어 프로그램으로 올해 5월부터 별도 공지시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상시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어서 편한 시간에 이용하면 됩니다.

 

 

혜택은 크게 네 개로 나뉩니다. 먼저 BSI·MSI 만료 고객과 BSI·MSI 스탠다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부품 및 공임 20% 할인입니다. 지속적인 마찰과 고온으로 마모나 변형이 일어난 브레이크 구성품을 교체하면 최상의 제동 성능을 유지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왕에 바꾸는 거 할인 받으면 더 좋겠죠.

 

 

다음은 보증 만료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부품 및 공임 30~50% 할인입니다. DPF와 터보차저는 50%, 헤드커버와 오일필터하우징, 스타트모터, 냉각수펌프와 열관리모듈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BMW가 보증하는 오리지널 부품을 이용하고 전문 엔지니어가 작업해 최적의 성능, 최고의 안정성, 최대 수명을 보장합니다. 이밖에 전 고객 대상으로 블랙박스 3.0으로 변경 시 부품과 공임 50% 할인, 자차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자차 고객 특별 혜택도 제공합니다.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후 지원을 이어 나가는 것을 두고 하는 말이죠. 자동차는 한번 사면 오래 타기 때문에 보증이나 소모품 교환 등 기본 제공 서비스가 끝난 후에도 사후 지원이 중요합니다. ‘BMW·MINI 패밀리 위크 캠페인이나 안심 케어 프로그램에서 보듯 BMW그룹코리아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후 지원을 이어 나갑니다.

 

 

‘AS하면 BMW’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닙니다. 기회가 열려 있는 만큼 잘 활용하는 게 중요하겠죠. 지금 당장 내 차에 손볼 곳은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패밀리 위크 캠페인과 안심 케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AS 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엠더블유코리아(주) | 한상윤 | 서울 중구 퇴계로 100 (회현동2가, 스테이트타워남산 1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11-86-08983 | TEL : 02-3441-78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서울중구-082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